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좋은땅출판사, ‘법원경매 재테크의 맥’ 출간
2017년 02월 17일 09:59
법원경매 재테크의 맥, 한종덕 지음, 좋은땅 출판사, 364쪽, 22000원
법원경매 재테크의 맥, 한종덕 지음, 좋은땅 출판사, 364쪽, 22000원
(사진제공: 좋은땅출판사)
고해상도 사진보기 »
경제 불황 속에서 낮은 취업률, 퇴직 후의 창업은 성공하기 매우 어려울 뿐만 아니라 과도한 사치나 낭비로 인해 발생된 자금의 흐름에 방해가 되는 경제적 질병을 해결하기 위한 책 ‘법원경매 재테크의 맥’이 출간되었다.

‘법원경매 재테크의 맥’은 경제적으로 건강한 국가, 경제적으로 건강한 가정, 경제적으로 건강한 나 자신을 만들기 위한 첫 번째 길로 ‘부동산 경매’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루는 책이다.

한종덕 저자의 네 번째 저서이기도 한 이 책은 경매에 참여함으로써 경제 불황에 맞서는 동시에 풍요로운 삶으로 한 발자국 나아가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굿옥션 7일 무료이용권’을 제공하고 있어 등기부, 건축물, 세대 열람과 같은 다양한 자료와 정확한 권리분석, 직접 조사하고 촬영한 사진과 현장보고서 등 전국의 모든 경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는 풍요의 세대이지만 일자리는 부족하다는 뉴스가 난무하는 시대에 ‘법원경매 재테크의 맥’를 통해 부동산 경매로 행복한 성공투자에 이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부동산 경매 투자와 관련하여 더 깊은 공부를 하고 싶다면 한종덕 저자의 부동산 투자 시리즈인 ‘셀프계약의 맥’, ‘셀프경매의 맥’, ‘경매투자의 맥’을 일독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본 도서는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서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뉴스출처: 좋은땅출판사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안내 »
ڷ  û